SPC 배스킨라빈스, 무신사와 콜라보 굿즈 선보여

2021-02-09 16:53:48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와 협업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Light weight crew socks) 세트’를 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는 ‘무신사’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데일리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무신사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 6종의 컬러를 적용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를 선보였는데, △뉴욕 치즈케이크(베이지) △민트 초콜릿 칩(민트) △체리쥬빌레(핑크) △알폰소 망고(옐로우) △블랙 소르베(블랙) △아이스 밀카 초콜릿(브라운) 플레이버의 컬러를 양말에 적용하여 달콤함과 유니크함을 더했다.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부터 브라운과 블랙 컬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매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의 패키지 디자인도 감각적이다.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와 무신사의 대표 컬러 검정색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패키지를 열면 마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통이 그대로 담겨있는 듯한 모습으로 양말의 컬러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배스킨라빈스의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는 9일부터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15,500원)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패션의 계절 봄에 신으면 좋은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패션 브랜드의 이색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며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배스킨라빈스처럼, 골라 신는 재미까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