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출시

2021-03-22 16:18:20

오뚜기는 유명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막국수를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고기리막국수의 인기 메뉴인 들기름막국수는 직접 뽑은 메밀면을 고소하고 향긋한 들기름과 간장소스에 비벼 깨와 김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는 손님들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늘 긴 줄을 서야지만 들기름막국수를 맛볼 수 있다.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는 최근 국제식음료품평회(ITQI)에서 2스타 등급을 받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선정한 세계일류상품인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을 사용하여 더욱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옛날 볶음참깨’로 더욱 고소한 막국수의 맛을 구현해냈다. 국산 김가루와 특급 품질의 간장, 그리고 양념의 조화를 최고로 이끌어내는 높은 품질의 메밀면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라면처럼 간편하게 조리하여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를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배민쇼핑라이브, 카카오커머스를 통하여 30일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22일에는 배달의민족 앱 내의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오뚜기와 고기리막국수의 협업 과정이 담겨있는 스페셜 VOD 컨텐츠를 선공개 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