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매일유업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대표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 3개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콩, 아몬드, 오트(귀리) 3종의 작물을 활용한 식물성 음료를 직접 가공, 판매하고 있다. 올해 매일유업이 출시한 ‘매일두유 고단백’은 한 팩 당 달걀 약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0Kcal 대체감미료 알룰로오스를 사용했다. 아몬드브리즈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스쿼트 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껍질째 세 번 갈아낸 식물성 음료다.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2종으로 출시됐으며 환경을 위해 종이팩과 종이 빨대를 사용했다.
당일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N포인트 적립과 구매왕 2인 대상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