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비즈노베이터 2024’ 성과발표회 열어
2024-11-22
매일유업은 컵커피 브랜드 마이카페라떼(My Café Latte) 신제품 아이스크림MIX라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 마이카페라떼를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마이카페라떼는 신선한 원두를 정통 이탈리아식 원두커피와 동일한 방식으로 추출하고 100% 1등급 우유와 이상적으로 배합해 부드러운 라떼 맛을 대중화하는 데 성공했다. 출시 후 누적판매량은 13억 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된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는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채로운 커피향이 살아 있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고유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살렸다. 여기에 아이스크림MIX를 더해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의 맛을 완성했다.
신제품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는 대형마트와 전국 주요 편의점 및 네이버 매일유업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