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페, 지역 특산품 기획전 '팔도보부상' 시즌2 개최

2022-11-10 09:21:27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지자체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 및 매출 증대를 위해 15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4개사(공영쇼핑, 롯데온, 인터파크, 현대홈쇼핑)와 ‘팔도보부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로 진행되는 팔도보부상 기획전은 소비자에게 지역 제철 특산물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와 온라인 플랫폼이 공동 기획한 것으로, 경남, 경북, 충북, 강원, 제주 등 다양한 지자체의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공영쇼핑은 경북, 전남, 제주 특산품 특별전을 통해 지역 특산물 10% 할인쿠폰을 배포하며, 롯데온은 강원도경제진흥원과 함께 1,000여개의 농축산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는 경북, 충북, 제주 특산물 쇼핑몰과 연계하여 감귤, 마늘, 사과, 고구마 등 다양한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10% 할인쿠폰을 배포하고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경기도 화성 수향미, 강원도 평창 감자, 충청도 부여 알밤 등 지역 제철음식 특산품과 함께 팔도보부상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팔도보부상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