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3회 연속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2022-12-08 17:00:08

롯데건설은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증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심사에서 3회 연속 인증을 취득했다고 8일 밝혔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부동산 임대, 개발, 관리, 중개, 평가, 자문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연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한국부동산원의 심사를 통해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증을 부여한다.

롯데건설은 운영 중인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의 품질을 인정받아 2018년 임대 업계 최초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선정됐으며 이후 2년마다 갱신 심사를 받아 5년간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롯데캐슬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엘리스 서비스를 통해 카셰어링, 가전렌탈, 세차 등 생활편의지원, 맘스카페, 아이키움센터 등 육아교육지원, 조식, 홈케어, 무인세탁 서비스 등 가사생활지원, 단지 내 이동이나 다른 민간임대 단지로 주택교환이 가능한 '캐슬링크 서비스' 등을 제공 받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