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간편가정식 PB브랜드 ‘피코크’는 올해 첫 ‘피코크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코크 위크’는 ‘피코크’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연중 최대 규모 행사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식당에서 1인분에 1만원이 훌쩍 넘는 삼선 짬뽕과 간짜장 2인분 세트(773g)와 2만원대 정통 꿔바로우 일품 요리(500g)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유통기한이 길어 냉장고에 장기간 보관 가능한 ‘피코크 한옥집 김치찜(500g)’,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 부대찌개(500g)’, ‘피코크 이문 설렁탕(500g)’ 등 한식 냉장 국 메뉴부터 홈파티에 어울리는 ‘피코크 로코스 바비큐폭립 시그니처(500g)’, ‘피코크 감바스 기본/스파이시(280g)’까지 모두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피코크 위크’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피코크 모바일 금액원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코크’는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로 ‘고급 가성비’ 먹거리로 인정 받았다. 2021년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며 처음 연매출 4000억원을 돌파했고, 외식 수요가 커진 22년에도 성장세를 이어가며 연매출 4200억원을 기록해 브랜드 출범 이후 9년 연속 매출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2022년에는 ▲피코크 김치 +21.8% ▲피코크 냉동편의식 +13.4% ▲피코크 냉장면 +9.1% ▲피코크 아이스크림 +5.4%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고른 성장세를 보였고, 새로운 요리 문화로 자리잡은 피코크 밀키트 역시 매출이 4.6%가량 증가하며, 연매출 800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작년에는 기존 인기 상품들을 업그레이드된 재료와 맛으로 리뉴얼 출시하며 한식 밀키트 매출이 16.5%나 성장했다.
올해도 피코크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신상품을 지속 선보이며 피코크만의 차별화된 맛의 신세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