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신규 광고 공개

2023-02-28 11:13:29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대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공개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TV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차례로 대중과 만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속 편해’라는 카피를 반복적으로 노출해 '누구에게나 진짜 속 편한 단백질은 유당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강조했다. 타깃층인 50대 이상이 비교적 많이 사용하는 남녀 이름을 활용해 친숙도와 집중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신규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직영스토어 셀렉스 직영몰에서는 배송비만 내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스틱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2만 명에게 제공한다. 지난 27일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1차 이벤트는 마감됐고, 1만5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2차 이벤트는 3월 6일 시작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