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대학교 간호대학, 효성중공업과 산학협력 체결
2024-11-11
한국식품산업협회는 2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제152차 이사회 및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도 주요사업 실적 및 결산 ▲2023년도 주요사업 계획 및 예산(안) ▲정관 및 제 규정 개선(안) ▲임원 선임에 관한 사항 등이 다뤄졌다.
이사 선임도 진행됐다. (주)농심 이병학 대표이사, 대상(주) 임정배 대표이사, 동서식품(주) 김광수 대표이사 등 18개사가 재선임 됐고, 좀 더 다양한 식품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자 매일유업(주) 김선희 대표이사, 샘표식품(주) 박진선 대표이사를 비상근 부회장으로 신규 선임됐다.
아울러 CJ푸드빌(주) 이은아 부장, (주)BGF리테일 엄성기 과장, 대상(주) 안근형 과장, 부설 한국식품과학연구원 심지원 연구원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4명, 에스푸드(주) 이은표 센터장, (주)현대바이오랜드 장일웅 과장, 쿠팡 씨피엘비 유태종 팀장 등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3명 등 식품안전과 식품산업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들에 대해 정부포상도 진행됐다.
이효율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협회는 식품산업의 위기극복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식품 규제 합리화와 수출시장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올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소비기한 표시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정부와 협력하여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