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스니커즈를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스니커즈 할인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스니커즈 할인식은 매년 딱 한 번만 진행되는 행사로, 쿠폰 할인을 포함하면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 연중 가장 높은 할인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스트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고 80% 할인율을 적용한다. 아디다스, 반스, 나이키, 뉴발란스, 컨버스, 푸마, 아식스 등 총 56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그랜드 코트 스니커즈 ▲반스 올드스쿨 스니커즈 ▲뉴발란스 574 스니커즈 ▲나이키 탄준 스니커즈 등이 있다. 즉시할인가를 비롯한 세부 사항은 쿠팡 홈페이지와 어플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제품을 다양한 키워드별로 분류해 보여주는 '키워드로 만나는 스니커즈' 코너도 마련했다. 봄 나들이 갈 때 신기 좋은 가벼운 화이트 스니커즈부터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스니커즈, 아이들의 신학기 등교를 위한 키즈 스니커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주머니 부담을 덜기 위해 쿠폰 및 특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구매금액대에 따라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종 쿠폰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8만원이상 4000원, 10만원 이상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각각 1장이 지급된다. 일주일 한정으로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3월 6일 월요일 오전 7시에 나이키·뉴발란스·컨버스 등의 브랜드가 포함된 '2차 특가' 행사를 오픈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