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 출시

2023-03-02 09:25:33

LG생활건강은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Love us, Love Earth)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다르면 엔젤 아쿠아 크림 2종은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추출물과 릴리프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먼저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수분감 있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4시간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을 유지하고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iv]까지 완료돼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탄력 있는 사용감과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전달된 보습력이 깊은 곳에서도 100시간 동안 유지되며 깨끗하고 건강한 수분과 영양 가득한 유분이 피부 본연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은 제품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한국비건인증원의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 처방 제품. 또한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적용한 ‘재생 100%(매스 밸런스 기준)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했다.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는 폐플라스틱을 소각하지 않고 다시 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기존 대용량 크림 제품(150ml)과 함께 플라스틱 용기 재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엔젤 아쿠아 라인 출시 이후 처음으로 같은 용량의 리필 파우치가 구성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FSC 인증 종이 포장재, 식물성 잉크를 사용해 ESG를 실천한다.

한편, 엔젤 아쿠아 크림 2종 러브어스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미니어처 크림(10ml) 2개와 새해 맞이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2일부터 한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