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BNK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 재위촉

2023-04-18 09:32:00
포스코와이드는 김정수 대표가 BNK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맨 앞줄 왼쪽부터 포스코와이드 이광기 경영기획실장,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
BNK부산은행 안수일 수도권 영업본부장, BNK부산은행 권영우 센터장
 

포스코와이드는 김정수 대표이사가 BNK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으로 선정돼 지난 17일 금세기빌딩에 위치한 BNK부산은행 서울금융센터에서 위촉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 대표는 BNK부산은행 안수일 수도권영업본부장으로부터 명예금융센터장 위촉장을 받았다.

명예금융센터장은 각 영업점의 우수 거래처 대표 중 지역사회와 공생 가치를 창출해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인품과 경륜을 갖춘 오피니언 리더들로 선정한다. 김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으로 활동하며, BNK부산은행 우수고객 초청행사 참석, 지역 고객 연결 가교 역할 등으로 상생발전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김 대표는 “명예금융센터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동반성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함께 발전하고 미래로 확장해나가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부산은행과 적극 협력하고, 기업시민 정신을 토대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와이드는 금세기빌딩 인근에서 정기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부산은행도 함께 적극 참여하고 있다. 청계천 환경정화 활동, 사무용물품 자원순환 ‘자원多잇다’ 사업 동참 등 다방면으로 협업할 수 있는 공익적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