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풀필먼트서비스, '이태원 살리기' 응원 나서

2023-05-15 14:46:20
14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거리에서 열린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에서 정종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가 참석자들과 함께 소망볼을 띄우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침체된 이태원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중소벤처기업부의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에 힘을 보탰다고 15일 밝혔다. 헤이 이태원 소망볼은 중기부의 '온 국민, 힘 모으기' 캠페인 ‘2023 동행축제’ 중 하나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9일 대전에서 진행된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작은 소비부터 힘을 모아 큰 경제 활력을 만들어 내자는 2023 동행축제를 전국곳곳에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이태원역 거리에는 이태원 상인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손글씨가 담긴 대형풍선 ‘소망볼’ 10개가 설치돼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14일 이태원 세계음식거리에서는 플리마켓, 영수증 추첨 이벤트, 소망볼 띄우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이태원 상인회장단은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에 참여한 기업 대표들에게 기념 티셔츠를 증정했다. CFS 정종철 대표이사는 소망볼을 하늘에 띄워 이태원 전역에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CFS 정종철 대표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최첨단 물류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지역의 소상공인과 지역사회가 경쟁력을 갖추고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이태원의 소상공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