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축구국가대표팀 2연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 오픈

이재영 기자 2023-06-02 15:14:15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6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6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오는 6일 19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타이틀 스폰서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이뤄지는 이번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페루전(1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엘살바도르전(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가 예정돼 있다.

이번 친선경기는 지난해 6월 칠레와의 경기 이후 1년 만에 대전에서 열리게 된다.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 1 승격 이후, 많은 관중이 방문하고 있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다시한번 축구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기대된다.

이번 친선경기 2연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문화’ 카테고리의 ‘티켓예매’ 메뉴에서 ▲페루(6일 19시 티켓예매 오픈) ▲엘살바도르(9일,19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금번에 추가된 ‘스포츠예매알림’ 기능을 통해 '하나원큐' 가입자는 티켓 예매일 오전에 예매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하나원큐' 가입자 간 간편하게 티켓을 선물할 수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10%(최대 5000원)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기 당일 경기장 현장에서는 ‘하나원큐 점핑 챌린지’, 손흥민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