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고객 참여 ‘AI 아이디어톤’ 최종 본선 성료
2024-11-22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리브 Next에서 ‘목요일엔 출석체크하고 우산 선물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리브 Next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매주 목요일 출석체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리브Next 고객이 캠페인 기간 중 매주 목요일 출석체크를 하면 하트 10개가 기부처에 자동으로 기부된다. 캠페인 기간 중 적립된 하트는 서울 및 수도권 아동복지 시설 내 우산과 장마철 아동 지원 용품 마련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도서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리브 Next는 Z세대를 위한 ESG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 이용 후 받은 하트를 기부하는‘하트모아 기부하기’로 현재까지 약 1천만개의 하트를 모았고 상반기에 약 6000만원의 기부금을 기부처에 전달했다. 또한 매 분기 하트모아 기부하기에 가장 많이 참여한 학교를 ‘기부좋은학교’로 선정해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학생들이 일상 속 기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