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고객 참여 ‘AI 아이디어톤’ 최종 본선 성료
2024-11-22
동양생명은 보험계약대출(보험약관대출) 이용 고객 지원을 위해, 최초 이용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양생명에 따르면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를 통해, 장기미사용자 포함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최초 이용 고객은 2020년 이후 당사에 보험계약대출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정의하며,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의 대출을 실행할 시 이벤트 쿠폰이 제공이 된다.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는 ‘감사해요 고객님’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안마기기와 청소기 그리고 헤어 드라이기 등 최신 가전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 참여자를 포함하여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고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고 마케팅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 1일부터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에 적용되는 최고금리를 기존 9.9%에서 3.95% 인하한 5.95%로 변경했다. 단, 가입중인 보험의 예정이율이 5.95%를 넘어설 경우 예정이율과 동일하게 보험계약대출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최고 금리 인하를 통한 혜택을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에게도 적용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자 감소 혜택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