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와이드가 지난 12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3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대한민국 KS 명가’(이하 KS 명가) 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포스코와이드는 포스코그룹의 종합부동산 전문회사로 1994년 창립 이래 포스코센터, 포스코타워송도 등 초고층 빌딩부터 골프장, 인프라 플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설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9년 포스코센터에 KS S 1004(시설관리서비스) 인증 취득을 시작으로, 2019년부터 전 사업장 통합 인증 취득 등 현재까지 차별화된 품질관리 서비스로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KS 인증을 기반으로 안전 및 품질관리 시스템, 생애 주기별 건물 관리 등 단계별 기반을 구축하여 시설물의 유지, 운영에 필요한 모든 업무 프로세스에 표준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ISO 50001(에너지경영시스템), ISO 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자산 관리 역량을 인정받았다.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는 “모든 임직원이 품질경영방침을 이해하고 업무에 실천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와 지속적인 개발에 힘쓴 결과, 품질경영 수준을 높일 수 있었다”라며 “KS 명가로서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지속성장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