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기업PR 광고 런칭

이재영 기자 2023-11-01 09:09:31
우리은행은 기업과의 동반성장 역사와 ‘기업금융 명가 재건’ 포부를 소재로 제작한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기업PR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1968년 포항제철의 제철산업부터 1974년 삼성전자의 반도체산업, 2023년 포스코퓨처엠의 2차전지산업까지 대한민국의 중추산업부터 신성장산업까지 동행해온 우리은행의 기업금융 역사를 보여주고 있다.

광고 후반에서는 '우리 기업에 우리의 힘을, 우리 모두에 우리의 힘을'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우리’라는 단어가 가진 특별한 가치를 설명하고,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신성장산업 등에 대한 금융지원으로 은행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는 의지도 담아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인 송창식의 「우리는」 가사인 ‘빛이 없는 어둠 속에서도 찾을 수 있는’처럼, 기업금융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애써온 우리은행이 앞으로도 우리 기업들에게 우리가 가진 모든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는 11월 1일부터 TV와 지면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