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은 빗방울이 멎더니 강한 바람이 불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진 6일 오후 3시쯤 DL건설이 분양하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건설 현장인 충남 아산배방지구 상업4블럭을 찾았다. 현장은 타워크레인이 천천히 돌면서, 철재를 내리치는지 망치 소리가 메아리로 울려 퍼지고 있었다. 현장은 지반·지하공사를 마치고 3~4층 높이로 구조물이 올라간 상태였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 분양물량은 전 호실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396실이다.
쾌적성을 높인 3~4베이 평면에 3룸,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 아파트 못지 않은 넉넉한 공간 구조를 갖췄다. 전 세대 미세먼지 환기 시스템을 갖추고, 고해상도 CCTV와 저층·최상층 방범 감지기를 설치해 입주민의 안전을 높였다. 스마트폰으로 공동현관 출입구가 열리고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는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는 초역세권 단지다. KTX·SRT 천안아산역에서 300여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40분이면 서울에 닿을 수 있다. 또한 천안아산역 옆에 장항선 아산역과 지하철1호선 아산역이 위치하고 있어 충청권과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인근에 이마트와 갤러리아백화점 등이 있어 생활이 편리하고, 단지 인근에 불당천 호수공원과 용곡공원, 지산체육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쾌적할 전망이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직주근접도 가능하다. 단지에서 반경 8㎞내에 아산디스플레이시티1·2는 물론 천안2·3·4일반산업단지, 천안3외국인일반산업단지,풍세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천안아산역 KTX 역세권 내 ‘충남국제전시컨벤션센터’ 건립도 추진 중이다.
청약 접수는 8일이며, 발표는 13일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수, 기존 주택 당첨 여부 등과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도 필요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