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충청남도 서천군과 업무 협약을 맺고 지자체 소상공인 온라인 판매 지원에 나선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10일 충청남도 서천군 청사에서 KB국민카드 이호준 상무와 서천군 김기웅 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KB Pay 쇼핑을 통한 서천군 소상공인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B Pay 고객들에게 지역 특산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KB Pay 쇼핑 ESG 특별관’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KB국민카드는 KB Pay 쇼핑 ESG 특별관을 통해 서천군 지역 소상공인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 서천군의 지역 특산품인 김과 같은 특화 상품 발굴 및 착한 소비 정착을 위한 활동에 나선다. 또, KB국민카드는 향후에도 전국 지자체와 지속적인 협업 추진을 통해 KB Pay 쇼핑을 지역 소상공인들이 지역의 질 좋은 특산품을 쉽고 합리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쇼핑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천군과 KB국민카드 간 협업을 통해 ESG 관련 비즈니스 발굴 및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서천군을 비롯한 다양한 지자체와 협력하여 소상공인과 지역사회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