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펀드파트너스 정지호 사장,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이재영 기자 2023-12-15 09:54:14
신한펀드파트너스는 지난 14일 정지호 사장이 어촌 경제 및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지호 신한파트너스 사장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펀드파트너스은 지난 14일 정지호 사장이 어촌 경제 및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은 지난 7월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TF와 해양수산부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공동으로 제안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우리 수산물 소비 장려를 위한 응원 문구와 함께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이 알려지고 수산물 소비가 활성화돼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과 어촌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현대차증권 최병철 사장과 KCGI 자산운용 김병철 부회장을 추천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