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그림책 함께 읽기의 힘’ 비대면 강의 진행

김동욱 기자 2024-06-18 16:51:38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부모 교육에 약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부영그룹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그림책 함께 읽기의 힘’을 주제로 비대면 강의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강의는 국내 유아교육 권위자인 이기숙 부영그룹 상임고문(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가 진행했다. 이 고문은 좋은 그림책 선택방법, 발달과의 연관성, 대화적 읽기전략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부영그룹은은 학부모들을 위해 향후 1년간 계속해서 한 달에 한번 ‘그림책 산책’을 통해 그림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림책 밤마실’을 통해 지속적으로 그림책 활용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계획이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 일환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있으며,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지원,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둘째 자녀부터 입학 시 입학금 전액 지원)을 지원하고 있다.

임대료에 해당되는 비용은 학부모 부담금인 행사·견학비, 교재·교구비 등의 면제, 유기농급 간식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급식 질의 제고 등 영유아들의 복지와 보육비용으로 쓰인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