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더존비즈온과 'ERP 뱅킹' 사업 추진
2025-04-18

'우대금리 팡팡' 이벤트는 하나저축은행 전용카드인 하나카드 '원더카드 프리 플러스 카드' 또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결제계좌를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에 연결하고 자동납부 하면, 카드대금 결제 익월 한 달간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우대금리는 ▲1원 이상 결제시 0.1% ▲50만원 이상 결제시 3.1% ▲100만원 이상 결제시 5.1%로 결제 금액별 차등 적용되며,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는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의 상품금리를 더해 최대 연 8.3%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우대금리는 카드대금 결제 익월인 8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의 예금잔액 2백만원 한도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하나저축은행 앱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그룹 관계사 간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을 거래해주시는 손님께 더 나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께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서비스와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은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이 가입 가능하며 5000만원까지 최대 연 0.5%의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다. 특히, 신규 가입시 종이통장을 발급하지 않은 손님들에게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손님들도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