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시니어 고객 위한 ‘시니어W클래스’ 선봬

이재영 기자 2024-07-09 12:00:04
우리은행은 자사 계좌로 연금을 받는 시니어 고객을 위해 우리WON뱅킹 전문강좌 콘텐츠인 ‘시니어W클래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시니어W클래스’는 우리은행 자산관리컨설팅센터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세무 ▲부동산 ▲투자상품 포트폴리오 구성 등 재테크를 비롯해 ▲인문 ▲여행 ▲레저생활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한 동영상 강좌다. ‘우리WON뱅킹 ▶생활혜택’을 방문하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무료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오는 7월말까지 ‘시니어W클래스’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970년 이전에 출생한 ‘시니어W클래스’ 수강 등록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9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우리은행은 오는 9월 20일까지 4대연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들어 우리은행 계좌로 4대연금을 받은 이력이 없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먼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를 연금 수급계좌로 등록하고, 우리WON뱅킹을 접속해 ‘생활혜택 ▶이벤트 ▶응모하기’를 신청하거나 영업점을 방문해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등록한 연금 수급계좌로 4대연금이 입금되면, 그다음 달부터 연금 수급계좌로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