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셀렉스배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 주최

김진수 기자 2024-10-30 12:57:46
매일홀딩스와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올해로 29회 개최를 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시니어오픈 골프대회이다. 인구 고령층이 늘어남에 따라 성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단백질과 균형영양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매일그룹은 이번 한국시니어오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해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로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본 대회의 총 참가인원은 112명이며, 지난 29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선수들이 30일부터 본선 경기를 치룬다. 총 상금은 2억원이며, 총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한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회기간 중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대회 현장에서는 국내 대표적인 프로틴 식품 브랜드이자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과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의 균형영양식 제품,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오스트라라이프’ 및 바쁜 현대인들의 긴장완화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멘탈케어 제품인 ‘셀렉스 릴렉스 샷’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는 대회 종료 후 11월 26일 SBS골프 채널을 통해서도 녹화 중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매일그룹은 주니어 골프 선수들을 위한 ‘영건스매치플레이 골프대회’,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와 실내클리이밍 대회 후원, 러닝과 풋살 등의 대학생 및 사회인 동호회 지원 등 국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국민 시름만 깊어진다"

임기 반환점을 앞둔 윤석열 대통령이 '4대 개혁이 곧 민생'이라며 각 부처에 연내 성과 도출을 주문했다. 최근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이슈로 여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