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퇴직연금 DC 신규 이전' 이벤트

이재영 기자 2024-10-30 17:27:17
삼성증권은 삼성증권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계좌에 일정금액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DC신규이전'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DC 신규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DC 신규 가입과 계좌 개설을 완료 후, 1백만원 이상 삼성증권 DC계좌로 순입금 시,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전원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해야하며, 상품권 제공 시점까지 순입금된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퇴직연금 실물이전을 앞두고 퇴직연금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가 크게 높아져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다양한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퇴직연금 최초로 운용관리 수수료와 자산관리 수수료를 무료(펀드 보수 등 별도 발생)로 제공하는 ‘다이렉트 IRP’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3분 연금' 서비스와 mPOP을 통한 '연금 S톡'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연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