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NH투자증권과 포괄적 업무협약 체결

김동욱 기자 2024-12-10 16:22:46
호반그룹은 NH투자증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서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이사와 호반그룹 송종민 부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은 NH투자증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호반파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송종민 호반그룹 부회장,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 등 주요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최근 국내외 경제 환경의 불확실성 확대로 인해 환율, 원자재 가격 등의 변동성이 커지는 등 기업 활동에 큰 도전의 시기가 도래했다고 판단하고, 선제적으로 유동성 확보와 자금운용 등 위기관리 역량을 확대함은 물론, 변화에 따른 새로운 사업 기회 창출을 위해 양사가 적극적으로 정보를 교류하고 상호 협력하고자 하는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기업금융 자문 및 주선 ▲자금운용·조달 ▲신기술투자조합·사모펀드 투자 ▲신사업 발굴(ESG 등) 등의 분야에서 공동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특히, NH금융그룹이 추진하고 있는 농어촌과의 상생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을 모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평생 죄값 치뤄야"

윤석열 비상계엄 선포 사태의 핵심 관계자인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이 구속영장이 발부되기 직전 구치소에서 자살을 시도했던 것으로 나타났다.11일

전남도, 2년 연속 국비 9조 달성

전남도는 지난 10일 국회에서 확정된 2025년 정부예산이 673조 3000억 원으로, 당초보다 4조 1000억 원이 감액된 상황에서도 국비 9조 502억 원을 확보, 2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