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거래소,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년 골드 이벤트’

김진수 기자 2025-01-10 17:06:45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가 새해를 맞아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금거래소와 한화갤러리아가 그룹 차원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해 기획된 것으로, 10일부터 2월 2일까지 대전 타임월드 등 갤러리아 백화점 4곳에서 진행된다.

삼성금거래소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협업해 금 투자 1:1 상담, 골드바 경품 증정 등 VIP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금거래소는 고액 자산가의 금 투자 관심 증대에 따라 향후 타 백화점과의 협업도 추진하고 있다.

삼성금거래소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점에서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금거래소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금거래소는 지난해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천안점(센터시티)과 협업해 골드 팝업 행사를 진행했으며, 골드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백화점 고객의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을 크게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삼성금거래소는 대리점 사업에 본격 진출하여 지난 2023년 1호 순천점을 시작으로 24호 평택비전점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 전국적으로 대리점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여 전국 영업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웃기는 나라가 되어버렸네"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에게 90도로 큰절을 하는 장면에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온라인에서 누리꾼들은 한심하다는

"백골단과 2030 엮지마라"

국민의힘 김민전 의원이 이른바 '백골단'으로 불리며 윤석열 대통령 관저 사수 집회를 벌이는 '반공청년단'의 국회 기자회견을 주선하면서 비판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