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프리미엄 PC방' 이벤트 진행

김진수 기자 2025-01-24 13:30:52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2월 26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TL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시간 이상 접속하면 프리미엄 의상 ‘비올레타 코스튬’을 획득해 7일간 체험할 수 있다. 이후 접속 시간에 따라 ▲진귀한 연마의 결정 ▲잔치 음식 선택 상자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보상 중 ‘엘름 루미코라’는 캐릭터가 동물로 변해 지상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질주 변신’이다. ‘잔치 음식 선택 상자’에서는 ‘캐슬러 정찬’, ‘비엔타 정찬’, ‘헤르바 정찬’ 등 7종의 음식 중 하나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TL은 ‘매일 보급품(PC방)’ 보상을 개편했다.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계약의 증표: 차원 II 900포인트 ▲진귀한 룬 계열 선택 상자 ▲계약의 증표: 차원 I 450포인트 ▲희귀한 아티팩트 꾸러미 등의 선물을 매일 얻을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순천시, 마을여행 브랜드로 키운다

순천시가 지역 마을을 거점으로 한 새로운 체류형 관광 브랜드 ‘순천마을스테이’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지난 17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