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센스 오브 이탈리아’ 리브랜딩
2025-02-04
LG생활건강은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7% 감소한 434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4분기 매출은 1조60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
사업별로 Beauty(화장품)와 Refreshment(음료) 매출이 한 자릿수 성장했고, HDB(Home Care & Daily Beauty·생활용품) 매출은 소폭 줄었다. 영업이익은 Beauty에서 전년 대비 50.3% 증가했고, HDB는 22.1% 늘었다. Refreshment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0.1% 성장한 6조8119억원이며, 영업이익은 5.7% 하락한 4590억원을기록했다. 당기순이익은 2039억원으로 24.7% 증가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