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百 ‘라이프스타일 위크’ 참여

김진수 기자 2025-02-10 09:42:06
신학기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침대기업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위크(Life Style Week)’ 행사에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천안아산점을 제외한 전국의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는 16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일 시몬스에 따르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50만원, 100만원,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2만5000원, 5만원, 15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신세계 제휴 카드 중 씨티는 최대 3개월, 삼성 및 신한은 최대 5개월, 하나는 최대 6개월, 바로BC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 등의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물론 룸세트, 퍼니처, 베딩류 등에 대한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대별 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한다.실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뷰티레스트 윌리엄(Beautyrest William)’과 ‘롬바드(Lombard)’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290만 원의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7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있어 총 체감 할인혜택은 360만 원에 이른다는 것이 시몬스의 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제휴를 맺고 다음 달 3일까지 매트리스 할인 혜택 및 정관장 기:다림 기프트 박스,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물하는 협업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7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사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이며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 주기를 크게 늘리고 폐기물을 감소시키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여기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노미테(NOMITE)’ 인증과 동물복지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다운패스(DOWNPASS)’ 인증, 인체공학 품질 인증인 에르고서트(Ergocert) 등 다양한 품질·안전 관련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명태균 게이트 시작"

더불어민주당이 이른바 ‘명태균 특검법’ 발의에 속도를 내는 가운데 명태균씨가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명씨의 발언에 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