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집결의 바람: 신서버 사이하’ 사전예약 시작

김진수 기자 2025-02-26 17:07:23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집결의 바람: 신서버 사이하’ 사전예약을 26일부터 시작한다.

이용자는 3월 11일까지 ‘집결의 바람: 신서버 사이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여자는 영구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는 ‘집결의 바람 반지’를 받는다. 신서버 ‘사이하’에서 리니지2M을 즐기는 이용자는 ▲희귀 무기(+6강)∙방어구 세트(+4강), 화룡∙지룡 귀걸이(+3강)가 담긴 ‘사이하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 ▲영웅 등급의 탈 것 도전권을 제작할 수 있는 ‘사이하의 탈 것 상자’ ▲사이하의 성장 지원 상자를 추가로 받는다. 기존 오리진∙리저브 월드 이용자에게도 ‘집결의 탈 것 상자’와 ‘집결의 성장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엔씨는 3월 12일 에덴, 엘모아덴에 이은 세 번째 리저브 월드 ‘사이하’를 업데이트한다. ‘사이하’는 과거 플레이 이력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가치 회귀’ 콘셉트의 신서버다. 이용자는 ▲전체 월드에서의 최고 레벨, 다이아 사용 이력과 ▲신서버 ‘사이하’ 누적 접속에 따라 ▲최대 3만 상점 다이아 ▲희귀 클래스∙아가시온을 받고 리니지2M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오리진∙리저브 월드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은 3월 5일 공개한다.

리니지2M은 3월 5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 ‘L2M 스테이지’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개발진이 출연해 ‘집결의 바람: 신서버 사이하’ 업데이트와 ‘인터루드 쿠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L2M 웜업: 개발자 사전 Q&A’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가 3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질문과 의견을 남기면 그에 대한 답변을 생방송에서 제공한다. 질문자 중 1,000명을 선정해 햄버거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자영업자만 힘든가?"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해온 전 국민 25만원 민생지원금에 대해 반대해왔던 국민의힘이 영세 소상공인에 대해 1인당 100만원을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