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NEO, 신규 서버 ‘혼’ 업데이트

김진수 기자 2025-03-26 15:57:31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마도(魔道)’ 업데이트를 2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마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혼’과 신규 직업 ‘마도사’를 추가했다. ‘혼’ 서버는 기존 서버와 시장을 분리해 운영한다. 캐릭터 간 아이템 거래는 혼 서버내에서만 가능하다.

신규 직업 ‘마도사’는 차원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원거리 직업이다. 마도사는 마령의 힘을 흡수하여 각성 상태로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무공 재사용시간 초기화 및 감소 능력을 갖고 있다. 출석부 보상으로 마도사 출시 기념 ‘캐릭터 슬롯확장권’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새로운 사냥터 ‘태고의 달빛 초원’을 선보인다. 태고의 달빛 초원은 제한된 시간만 이용 가능한 특화 사냥터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경험치와 게임 재화인 ‘금’을 얻을 수 있다. 전설 등급 장비와 ‘승천석’, ‘홍문 정수’ 등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BNS NEO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 패스’ 미션을 달성하면, ‘영웅 무공’, ‘금화 상자’, ‘골든 티켓’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골든 티켓은 장비 강화와 영웅 무공 변환에 사용된다. ‘홍사형의 특별 푸시 선물’, ‘성장 응원 골든 티켓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서도 골든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헌재 빨리 선고하라"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가 사실상 4월로 넘어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헌재는 지난달 25일 변론 종결 이후 한 달이 넘도록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