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김진수 기자 2025-04-04 10:09:41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오는 13일까지 열리는 4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페어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이 혼수 및 예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시몬스는 지난해 2월, 4월, 6월, 10월뿐만 아니라 올해 2월에도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예비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몬스는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현대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결제 구간의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1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까지는 결제 구간별로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롯데상품권 혹은 L.POINT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된다. 단, 위 3가지 혜택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시몬스는 지난해 7월 뷰티레스트 출시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내에 입점한 27개 시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보수 전체가 반성해야"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대통령을 4일 파면했다. 이에따라 윤 대통령은 즉시 직위를 잃게 됐다. 내란·외환죄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 소추를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