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 개최

김동욱 기자 2025-04-07 17:01:31
대한민국 아파트의 표준을 제시하며 주거문화 혁신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60년 추억을 소환한다.

현대건설은 '현대아파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 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하여 선정할 예정이며,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현대아파트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하여 1~3등은 백화점 상품권(100만원/20만원/5만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 고객들이 ‘살아온 곳’에 대한 의미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한 소통과 공감의 장”이라며 “고객들의 소중한 경험과 가치는 앞으로 하이엔드 주거를 위한 상품, 디자인,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건설은 1964년 마포아파트를 시작으로 지난 60년간 대한민국 주거 문화를 이끌어왔다. 현대아파트는 전국 곳곳에서 지역을 대표하며 공동주택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왔다.

특히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15층 대단지 아파트로 공사 착수 50년을 맞은 오늘날까지 고품격 주거문화의 대명사로 자리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차별화된 주거 상품과 기술력으로 ‘사는 곳’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선도해왔으며, 디에이치와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통해 ‘현대아파트’가 쌓아온 가치와 철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중고 스포츠카 조회수 1위 브랜드는?

KB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는 지난 1년간 중고차 매물로 등록됐던 스포츠카 조회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포드 머스탱이 1위를 차지한 것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