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 받아가세요"

삼성증권, 미션 달성하면 주식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이재영 기자 2025-04-29 11:29:08
삼성증권은 삼성금융통합앱인 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가입고객 중 삼성증권 계좌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4개의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젤리, 미국 소수점 주식 등을 지급한다.

첫번째 미션은, 모니모에서 삼성증권의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일반 젤리를 5개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미션을 달성 후, 모니모 채널을 통해 미국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하고, 체결된 고객에게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미국주식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제공되는 미국주식은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아마존, 알파벳, 테슬라 중 랜덤하게 소수점 주식으로 지급된다. 

세 번째 미션은 미국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하는 두번째 이벤트와 동일하며, 두번째 미션과 다른 날짜에 참여하면된다. 미션당 1인 1회만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한번씩만 달성이 가능하다. 

마지막 미션은 미국주식을 1000달러 이상 누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 5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으로 추가 지급한다. 네 개의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은 일반 젤리 5개와 미국 소수점 주식을 3번 받을 수 있게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하면된다. 참여를 위해 모니모 가입 및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사실만 말하면 된다"

명태균씨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자신에게 지난해 총선을 앞두고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수사 당시 고생한 김상민 전 검사 공천을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