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튼 담양캠퍼스 신입생 모집 본격화
2025-07-10

제18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틱톡 라이브 플랫폼으로 전세계에 생중계된다.
10일 장흥군에 따르면 틱톡 라이브 에어전시 더에잇이엔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생중계는 장흥 물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을 전세계 시청자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전망이다.물축제의 하이라이트 콘텐츠인‘살수대첩 거리 퍼레이드’와‘지상 최대 물싸움’,‘장흥 워터 비트(Water Beat)’등 젊은 세대의 참여를 이끄는 액티브한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살수대첩 거리 퍼레이드’는 역사적 전투를 모티브로 삼아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팀과 장흥군민이 함께하는 퍼레이드다. 장흥의 물을 표현한 글로벌 공연팀의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가운데 물과 불이 뒤섞이는 효과가 더해진다.
‘지상 최대 물싸움’은 축제 기간 매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물싸움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인 물놀이가 아닌 게임형 물싸움으로 기획해 방문객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준비된 댄스팀 공연과 DJ 파티는 축제의 흥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장흥 워터 비트(Water Beat)’는 시원한 물과 강렬한 EDM이 어우러지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춘자, 김성수, 수빈, 미유 등 유명 DJ들과 키노, 엑스러브 등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2025년 전라남도 우수축제 선정에 이어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관광 지정축제로도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글로벌 킬러 콘텐츠 개발 및 국제 교류 확대에 힘쓰며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