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여유로운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와 ‘어번 프렌즈(Urban Friends)’ 패키지 등 2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서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입장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조식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봄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된다. 다만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40여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더 파크뷰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는 모두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어번 레이디스’ &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4월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제공으로 구성됐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파크뷰 조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 트렌드로 자리잡은 '호캉스'
한편 호텔에서 휴가를 보낸다는 의미의 '호캉스'는 매년 여름 휴가철을 지나며 언급량이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빅터뉴스가 SNS에서 키워드 '호캉스'가 언급된 버즈를 수집해 분석한 결과, '호캉스'는 2015년 여름 휴가철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등장하기 시작해, 이후로 매년 여름 휴가철을 계기로 급증하는 경향을 보였다. 인스타그램에서 '호캉스'를 언급한 게시물은 주로 사진과 함께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낸 후기가 다수를 차지했다. 이러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2015년 152건에 불과했지만, 2016년 2464건, 2017년 5만8986건, 2018년 40만5230건 발생하며 매년 수십배씩 증가했다.
키워드 '호캉스'에 관한 언급량은 매년 여름 휴가철인 7~9월 가장 고점을 기록했지만 지난 겨울인 12월부터 올 2월까지도 적지 않은 언급량을 보이고 있다. '호캉스'가 계절과 상관없는 트렌드로 자리잡은 것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