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대규모 도시개발로 조성되는 울산 덕하지구에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울산 울주군 덕하지구 B1?2블록에 들어서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총 1947가구 대단지다. 이 중 1차로 803가구를 3월 분양 예정이다. 실수요 선호도 높은 59~84㎡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는데다 전 세대 일반분양으로 나와 로열동?층 당첨도 노려볼 수 있다.
울산시에 따르면 덕하지구는 울주군 청량읍 덕하리, 상남리 일원 총 31만㎡에 달하는 도시개발 사업이다. 체계적으로 개발될 뿐 아니라 공원, 녹지 등이 함께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기반시설도 함께 확충된다. 특히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이 2000가구에 육박하는 만큼 입주 후 인구가 크게 늘면 인프라가 추가 조성되고 다시 사람이 몰리는 ‘선순환 효과’가 기대된다.
동해안 주거벨트를 잇는 교통호재도 대기 중이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인근에 위치한 덕하역에는 올해 부산~울산을 잇는 동해선이 개통 예정이다. 현재 부산 부전~센텀~벡스코~신해운대~일광 등을 잇는 1차 노선이 개통된 상태로 덕하역에 동해선이 뚫리면 해운대까지 10개 정거장이면 도달 가능하다. 또한 동해고속도로 청량 IC, 31번국도 등을 통해 동해안 곳곳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또한 덕하지구에서 차량으로 20분이면 울산 최대 번화가인 삼산동·달동까지 닿을 수 있어 롯데백화점(울산점), 현대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고속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하기 좋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청량천이 흐르고 이를 따라 수변공원과 산책로가 있으며, 청량운동장도 가깝다. 단지 규모에 걸맞은 아파트 내 조경도 관심을 끈다. 또한 청량어린이집, 청량초, 청량중 등이 위치하며, 남구 학원가로 등원하기에도 좋다.
커뮤니티시설도 차별화됐다. 키즈워터파크, 키즈파티룸, 농구장, 풋살장, 필라테스, 볼풀장, GDR골프장, 사우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가시설도 조성된다. 최근 유튜브 등 개인방송이 각광 받고 있는 만큼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개인방송 스튜디오도 들어선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이 비규제지역에 분양되는 점도 특징이다. 따라서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다. IS동서는 남외동 에일린의 뜰을 시작으로 우정혁신도시 1,2,3차, 드림in시티 1,2차, 중산매곡지구, 문수로대공원 에일린의 뜰 등 울산에만 6200여 가구를 성공적으로 공급한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울산은 올해 입주 예정 물량이 600여 가구에 불과한데다 신규로 공급될 대규모 택지지구도 당장 없어 이번 대단지 공급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라며 “특히 빠르게 내집마련에 나서려는 30~40대 젊은 세대의 문의 비율이 높으며, 미래가치를 높게 본 투자 목적의 관심 고객도 많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울산 남구 달동 1256-6번지에서 3월 중 오픈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