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프리미엄 멤버십' 한정 판매

김동욱 기자 2025-10-20 17:04:05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가족 및 국민호텔 회원 전용 연간 프리미엄 멤버십 상품'을 20일 오후 2시부터 80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회원들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제공 혜택은 ▲스키 시즌권 2매 제공 ▲프리미엄 락커 이용권 ▲티롤호텔(프리미어 객실) 숙박권 ▲티롤호텔 조식 ▲만선한식당 바비큐 석식 ▲티롤호텔 음료 이용권 ▲전용 주차장 이용 ▲골프 주중 이용권 ▲관광곤도라 이용권 등이다.

특히, 혜택에 포함된 전용 주차장 및 프리미엄 락커는 스키장 이용 시 편의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연간 프리미엄 멤버십'은 리조트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신 회원분들께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권익 향상과 우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시즌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시범 도입했던 스키/보드 슬로프 분리 운영을 확대하여 올해는 스키 전용슬로프를 추가하고 헬멧 착용 의무화를 시행해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한다. 또한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몇 년간 운영을 중단했던 최상급자용 슬로프들을 오픈해 국내 최고 경사도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 총 23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