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BIM 경연대회서 '최고상 2관왕'
2024-11-21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7개원(대상 1개원, 최우수상 2개원, 우수상 3개원, 특별상 1개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부영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매년 운영자 협약서 이행실적, 영유아 복지, 운영자 전문성, 수상실적, 운영자의 공신력 등을 평가해 우수 어린이집을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부영은 지난 30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2021년 어린이집 원장회의 및 시상식’을 열고 지난해 모범적으로 ‘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한 ‘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정희욱)’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공공형 어린이집 선정, 열린어린이집 선정, 급식관리 우수 조리사 표창, 우수 보육교직원도지사상 수상(2명) 등의 실적을 거두며 모범 어린이집의 전형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인선)’과 ‘화성향남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사미향)’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화성향남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주영),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경미), ‘순천오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최운선)’에게 돌아갔다. 특별상은 ‘부산신항1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호심)’이 수상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