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원에디션 강남’ 분양 중

이수룡 기자 2021-04-02 11:42:03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 일원에서 ‘원에디션 강남’ 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대지면적 6355㎡에 지하 5층 ~ 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26 ~ 49㎡ 234가구 및 오피스텔 ? 근린생활시설 ? 스포츠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원에디션 강남’은 언주로와 봉은사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지이자, 강남 정중앙에 위치한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들어선다.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 학동로 ? 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남부순환로와 성수대교 접근성이 우수하다.

신사동 가로수길 ? 압구정 로데오 ? 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고, 코엑스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갤러리아백화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지근거리에 있고 복합문화공간 라움아트센터를 비롯, LG아트센터 ? 선정릉 등 문화공간이 인근에 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 23만 여㎡ 부지에 들어서는 르네상스 호텔 재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원에디션 강남’ 은 과거 스포월드 부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복합단지인데다, 현대엔지니어링의 고급주거시설 첫 진출작이라는 상징성이 맞물려, 최근 진행한 청약에서 평균 6.5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며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영 앤 리치’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흐름에 발맞춰, 고소득 수요층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성을 선보이는 만큼, 잔여 물량 역시 빠른 시일 내 계약이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22-5번지에 마련돼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