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영양식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출시

2021-05-21 10:27:15

매일유업 셀렉스는 고단백 프로틴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지난 4월 2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입점 후 약 2주의 판매 기간 동안 10만 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땅콩, 아몬드, 캐슈넛 등 견과류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근육·뼈건강을 위해 셀렉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영양설계(단백질, 류신, 비타민D 구성)를 반영했다. 50g 제품 1개만으로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단백질 12g,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830mg, 칼슘 및 인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D 10 ㎍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B 3종을 함유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셀렉스의 빈틈없는 영양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1회 50g 분량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한다. 합성색소, 트랜스지방, 글루텐 모두 첨가하지 않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단백질 함량에만 집중한 기존 프로틴바와 달리, 필수아미노산과 류신, 비타민, 칼슘, 미네랄 등 빈틈없는 영양설계로 만들었다. 특히 견과류 함량이 높아 경쾌하게 씹히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바쁜 아침이나 피로감이 몰려오는 오후 시간,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로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