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는 고단백 프로틴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지난 4월 2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입점 후 약 2주의 판매 기간 동안 10만 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땅콩, 아몬드, 캐슈넛 등 견과류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근육·뼈건강을 위해 셀렉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영양설계(단백질, 류신, 비타민D 구성)를 반영했다. 50g 제품 1개만으로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단백질 12g,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830mg, 칼슘 및 인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D 10 ㎍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B 3종을 함유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셀렉스의 빈틈없는 영양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1회 50g 분량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한다. 합성색소, 트랜스지방, 글루텐 모두 첨가하지 않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단백질 함량에만 집중한 기존 프로틴바와 달리, 필수아미노산과 류신, 비타민, 칼슘, 미네랄 등 빈틈없는 영양설계로 만들었다. 특히 견과류 함량이 높아 경쾌하게 씹히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바쁜 아침이나 피로감이 몰려오는 오후 시간,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로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