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두유, 이탈리아 웰빙 간식 브랜드 미주라와 콜라보레이션

2021-06-14 17:57:09

매일유업은 자사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MISURA)’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오는 15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에서는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주라는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탈리아 웰빙 과자·베이커리 브랜드다.

15일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두유 5종과 아몬드브리즈 6종이다. 매일유업은 식단 관리를 위한 맞춤 기획팩을 준비했다. 매일두유 99.9, 매일두유 검은콩은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과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는 미주라 통밀 도너츠와 세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식물성 음료를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매일유업의 한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시는 고객이 많은 것을 보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름철 건강 관리를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