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고단백이 출시 한 달 만에 백만 개 판매를 돌파해 기념 라이브방송을 연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매일두유 고단백은 지난 5월 4일 출시되어 6월 9일 기준 백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고단백의 백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프로틴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두유 고단백뿐 아니라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허쉬 초콜릿 드링크 프로틴, 매일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단백질 상품을 총집합해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는 임하나 쇼호스트가 출연, 시청자에게 사연을 받아 맞춤형 프로틴 제품을 추천해준다. 다양한 단백질 관련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음용 상황을 고려해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고 싶다면 당일 라이브방송에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