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11월 넷째주 현대로템 등 5종목 매수 추천
2024-11-23
우리은행은 ‘2021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과 ‘2021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온오프라인 캠페인 대상 크리에이티브를 중점 평가하는 프로모션부문에서 ‘기억하_길’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72시간 만에 누적 참여자 73만명 돌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3만4천 개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로써 지난 7월‘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즈’를 시작으로 총 4개의 광고제에서 수상하게 됐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소비로 신념을 드러내는 MZ세대의‘미닝아웃’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져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