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2021년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 선정

2021-12-24 14:29:27
경기도노사민정협의회 김진우 사무국장이 ㈜아크 박기원 대표이사(오른쪽)에게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크는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가 주관하고 경기도와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2021년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노사상생 및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제'는 일자리의 질적 향상 및 고용유지, 안정을 통한 지역산업 현장의 변화와 지역에 대한 사회적 책임실천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지원하고 이를 널리 알리고자 시행하는 제도이다. 선정 기업에게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심사 및 신용보증 우대 등 혜택이 제공된다.

2013년 설립된 아크는 반려동물식품 전문제조기업으로서 프리미엄 사료, 영양제류, 껌류(버블껌), 져키류, 스낵류, 츄르, 레토르트, 동결건조 간식 등 펫푸드 관련 모든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아크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30여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약 100여개의 펫푸드업체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기원 아크 대표는 "앞으로도 '행복한 일터 조성'이라는 궁극적 목표 달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