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마이데이터’에서‘구독 서비스’ 실시

2022-02-16 16:22:53

우리은행은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에서 고객이 가입한 제휴사의 구독 상품 정보를 한 곳에 모아 간편하게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정기적으로 구독하고 있는 상품의 종류와 결제금액, 결제일 등을 한 번에, 정확하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제휴사 상품을 구독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제공해 고객 편의성과 동시에 제휴사의 고객 유치 효과도 기대된다.

우리은행은 현재 바디프랜드, 에치와이(舊 한국야쿠르트), 빨간펜, 교원 웰스, 블라이스(웹소설)와 제휴를 맺고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구독 상품 제공 기업들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재테크 고수들의 비법을 알려주는‘고수의 랭킹’, 걸음 수를 체크해 이벤트 참여기회를 제공하는‘만보기’기능, ‘건강검진 통합 조회’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