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이유 모델 ‘우리WON’ 광고 캠페인

2022-06-03 09:56:08

우리은행은 3일부터 아이유가 모델로 출연한 ‘우리WON’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이 광고 모델을 기용해 광고를 하는 것은 2019년 블랙핑크 이후 3년 만이다. 아이유가 임직원 설문조사에서 압도적으로 추천 광고 모델 1위에 오른 만큼, 우리은행은 이번 ‘우리WON’광고로 아이유와의 확실한 케미(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월 광고모델로 아이유를 선정하고 ‘I+YOU=우리’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공감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리금융그룹에서 선보인 아이유가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였다면, 우리은행 광고에서 아이유는‘젊은(Young)’,‘멋진(Smart)’,‘세련된(Trendy)’이미지로 최근 금융권이 마케팅에 공을 들이는 MZ세대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은 '알길 원해? 우리WON해'로 복잡한 금융 생활의 해답을 ‘우리WON뱅킹’을 통해 찾으라는 의미다. 우리은행은 이번 캠페인으로 ‘우리WON’브랜드의 유용함과 편리성을 적극 강조해 ‘우리WON뱅킹’사용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번 광고 출시에 맞춰 우리WON뱅킹,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