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는 나에게 맞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셀렉스에 따르면 '퍼스널 셀렉스'는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 받은(특허번호 10-2186267호)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로그싱크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알고리즘 전문 기업이다.
이 서비스는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셀렉스몰 퍼스널 셀렉스 코너에 접속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 13개 분야, 52개 설문 항목에 응답하면 현재 건강설문점수가 가장 낮은 3개 영역을 보여준다. 눈 건강, 간 건강, 비만 조절, 장 건강, 피부, 관절, 근육, 스트레스 등으로 영역을 나눠 주의 및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또한 추천 제품에 대해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한 '건강상담사'들이 주 2회 건강 및 영양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퍼스널 셀렉스는 셀렉스몰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셀렉스몰 제품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셀렉스몰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퍼스널 셀렉스는 건강설문을 바탕으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섭취 인증 미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0) 로그아웃